4.최종 보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종합설계 프로젝트 최종보고서 요약

팀명

 아이바

제출일

2014 11 26

프로젝트 제목

 전자 게임 도구와 근거리 무선네워크를 이용한 보드 게임

설계 프로젝트 개요

프로젝트 수행 내용 및 중간 결과

프로젝트 요약문

어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 속도가 아닌 로딩 속도는 사용자로부터 해당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흥미에 영향을 주는 요소중 하나이다. 본 어플리케이션은 호스트 모드 기기, 클라이언트 모드 기기들, 전자게임도구 간 연결에 소요되는 시간이 너무 길다. 이러한 연결 로딩 속도를 개선하여 사용자로부터 흥미를 저하시키지 않고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.

마일스톤 수행 내용

마일드스톤

9월 초

9월 말

10월 초

10월 말

11월 초

11월 말

수행 계획서

 

 

 

 

 

 

공모전 지원

 

 

 

 

 

 

라이브러리 개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두이노 개선

 

 

 

 

 

 

테스트

 

 

 

 

 

 

최종 보고 요약

1. 근거리 네트워크 연결시간 안정화

2. 전자게임도구의 인식률 안정화

프로젝트 결과

1. 라이브러리를 개선하여 근거리 네트워크 연결시간을 20%단축
2. 아두이노를 사용한 전자게임도구의 인식률을 향상 시키위한 새로운 가속도 임계값 설정

동영상

 

YouTube 동영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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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동영상 (위 본문 페이지에 삽입)
2. 결과 보고서(PDF)
3. 최종결과 슬라이드(PDF, 장당 2개)
4. 포스터(PDF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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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종보고서-아이바.docx
(63k)
9조 캡스톤,
2014. 11. 26. 오전 2: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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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조 캡스톤,
2014. 11. 26. 오전 2: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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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조 캡스톤,
2014. 11. 26. 오전 5: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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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조 캡스톤,
2014. 11. 26. 오전 5: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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